현재 위치
  1. 게시판
  2. Q & A

Q & A

Q&A 게시판 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고객님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앰플로지 공식 웹사이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8-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1
안녕하세요 고객님

불편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정말 죄송하게도

지금 저희가 보유한 제품이 지금 가지고 계시는 제품 하나라서

유통기한이 다른 제품이 없습니다.


만약 재생산이 된다면 다시 하나 보내드리겠습니다.

(리뉴얼 중이라 언제가 된다고 확답은 못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오늘 정기배송으로 앰플이 왔는데요, 유통기한이 내년 2월까지입니다. 제가 4개월 전에 정기배송으로 왔던 앰플도 유통기한이 내년 2월까지인데요, 4개월 후에 주문한건데도 유통기한은 동일하네요. 아직 4개월 전에 산 앰플도 많이 남아서 내년 2월 전까지 두개 다 쓰지 못할 것 같은데요, 유통기한 넉넉한 상품으로 다시 보내주실 수 있으실까요?

오늘 주문해서 온 새상품인데 유통기한이 6개월 남은 걸 보내주신건 좀 너무 촉박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600 앰플로지에 문의합니다. 김**** 2024-04-16 50
1601    답변 고객님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드립니다. 앰플로지 공식 웹사이트 2024-04-17 54
1597 비밀글 앰플로지에 문의합니다. 오**** 2023-12-06 0
1598    답변 비밀글 고객님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드립니다. 앰플로지 공식 웹사이트 2023-12-06 0
1595 비밀글 앰플로지에 문의합니다. 오**** 2023-12-06 0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